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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설계 자체가 일반 게임처럼 한 번, 이해한 뒤에 한 번 플레이를 유도한 설계임 ㅋㅋ
디스아너드1편도 비슷하군
뭐 아스고어가 잡아오라고 하는 거라 별 수는 없지만
설명이 아주 나중에 나오는 거니 좀 불친절하긴 함
야채를 먹도록 하렴
뽀직
분명 게구리 놈들이 날 먼저 죽이겠다고 선빵 쳤는데 그거 보복했다고 살인자라 그런건 꼴받긴 해
불살이건 몰살이건 컨셉 플레이는 회차를 염두하는건데 그걸 강제로 하라고 퍼먹이는 것들이 잘못이 맞지
노멀 깨면 플라위가 힌트 줘서 그거 기반으로 불살 깨닫고
이제 뭐함? 하다가 싹다 죽이는 게 정석 루트지
첫 플레이에 불살 개연성 있는건 토리엘하고 해골 동생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