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딥다크판 | 00:54 | 조회 24 |루리웹
[4]
루리웹-8329133273 | 00:55 | 조회 21 |루리웹
[14]
사신군 | 00:53 | 조회 54 |루리웹
[6]
구다코선생님 | 00:56 | 조회 52 |루리웹
[8]
Dale | 00:55 | 조회 15 |루리웹
[16]
밀떡볶이 | 00:55 | 조회 37 |루리웹
[7]
밀떡볶이 | 00:50 | 조회 49 |루리웹
[18]
루리웹-588277856974 | 00:53 | 조회 8 |루리웹
[22]
GNT-0000 QUANTUM | 00:47 | 조회 75 |루리웹
[33]
노갈드 | 00:51 | 조회 6 |루리웹
[20]
피자플래닛의외계인 | 00:50 | 조회 17 |루리웹
[16]
연방의하얀빅가슴 | 00:48 | 조회 18 |루리웹
[16]
바티칸 시국 | 00:47 | 조회 49 |루리웹
[15]
루리웹-9658538195 | 00:48 | 조회 44 |루리웹
[20]
정의의 버섯돌 | 00:49 | 조회 41 |루리웹
생각해보면 몬헌 월드는 키마를 처음 시도하는거일텐데 잘만든편이란 말이지...
바이오 하자드 처음 pc로 나왔을때
전진후진키가 qa
좌우방향전환키가 op
여서 개짜증났었는데 좀 해보니까 나름 적응되더라고
P의 거짓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장인 박성준씨의 인터뷰 중 키마 얘기를 한 부분.
PC 게임에 패드 얘기하니까 이 인터뷰 내용 생각나네
P의 거짓이 게임 프로그램 최적화만 한 게 아니라 조작에도 나름 최적화 노력을 했더라고
나는 패드충이라 실제 키마 조작법이 어떤진 모르겠지만 스튜디오 내부에서도 여러 테스트를 거치면서 준비를 많이 했던 모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