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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7)
오늘도나는 이유없는 스포를당했다
근데 이걸 모든 캐릭터 상시 한다 칠라면 개빡쎄지. 이건 구도 상황 고정이기도 하고
아...한섭 업뎃까지 기다리면서 스포 피해다녔는데 이걸 이렇게 봐버리네
너무하잖어ㅜㅜ
이걸 x 캐릭터수
만큼하면 확실히 빡셀껄 ㅋㅋ
일섭엔 이런 컷씬도 있음??
문제는 이걸 인게임으로 구현해 만드는건 아트팀이 아니라 프로그래머 팀 이잖아. 아님? 3D 모델링을 제작해도 그걸 게임 시스템에 구현하려면 필요한 프로그래머 팀이 전부 블아에 남았는데....
지금 블아도 뭐 아비도스3장 호시노 시로코전 빼면.....
연관게시판...?
지금 업계 탑급인 전투신이니 본문의 저건...
결국 하나하나 움직일때마다 비용도 급속도로 늘어나니
게임내 근접전 묘사는 너무 흔하고 시네마틱 영상(?)같은게
아닌 이상 애니에서 처럼 합주고 받을 필요도 없이 지들끼리
쳐맞으면서 스킬 박는거 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총질이던 칼질이던 가까이 붙는다는거 말고 별다른 차이 없음
근데 총질 칼질 둘 다 섞어 놓으면 총력전 같은 레이드 컨텐츠
만들기가 더 힘듬ㅋㅋㅋㅋㅋ
근접전이 존나 힘든 이유
스탯 오르면 붕쯔붕쯔되는 정도가 심하고, 구현에 필요한 코스트가 무척 높음
애초에 블아 전투는 조작은 아주 심플한 원 터치 조작인데
전투로 가면 이동, 공격, 스킬 다 직접 해야함.
당연히 그걸 사람이 다 만듭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