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근전사76 | 09:15 | 조회 73 |루리웹
[7]
FU☆FU | 09:14 | 조회 24 |루리웹
[12]
루리웹-82736389291 | 09:13 | 조회 28 |루리웹
[4]
noom | 01:05 | 조회 23 |루리웹
[8]
93년생수원원천동879김현준 | 09:11 | 조회 93 |루리웹
[5]
Prophe12t | 09:08 | 조회 41 |루리웹
[3]
리버티시티경찰국 | 01:43 | 조회 10 |루리웹
[10]
루리웹-7163129948 | 09:11 | 조회 82 |루리웹
[3]
루리웹-5055017540 | 08:59 | 조회 75 |루리웹
[1]
스파르타쿠스. | 24/09/14 | 조회 17 |루리웹
[6]
오줌만싸는고추 | 09:05 | 조회 82 |루리웹
[2]
Capuozzo | 08:57 | 조회 83 |루리웹
[3]
하얀나방 | 09:04 | 조회 28 |루리웹
[9]
돌아온KV | 09:02 | 조회 17 |루리웹
[14]
히구치_마도카 | 09:01 | 조회 57 |루리웹
댓글(9)
게임은 혼자 만드는게 아니라는 교훈.
업계에 그런게 한두개가 아닌데 거기에 하나 더 추가된다고 해서 뭘 알리고 말고 할게 있기나 하겠음
마넘나 칼리스토 프로토콜 스톰게이트 콩코드
사례가 좀 많은 거 같기는 함.
여기 뭐 유명한 애들 있었음?
번지 따까리랬던가?
헤일로 데스티니 개발진
소니가 기대할만 하긴 했네
그래도 얘네는 돈걱정은 없었겠지? 이미 투자받은게있었을테니
콩코트 : 아트팀의 중요성
kv : 코드팀의 중요성
스톰게이트 : 총체적인 ㅄ.
반지의 제왕이 아직도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