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어린이날분탕 | 07:12 | 조회 79 |루리웹
[7]
라스트리스 | 07:07 | 조회 99 |루리웹
[4]
개스비콘 | 24/09/17 | 조회 26 |루리웹
[10]
고장공 | 07:01 | 조회 130 |루리웹
[10]
지정생존자 | 06:45 | 조회 86 |루리웹
[6]
인류악 Empire | 06:00 | 조회 26 |루리웹
[36]
금발 미소녀 | 06:42 | 조회 72 |루리웹
[2]
| 06:42 | 조회 80 |루리웹
[1]
후방 츠육댕탕 | 06:43 | 조회 23 |루리웹
[9]
치르47 | 06:26 | 조회 128 |루리웹
[9]
요르밍 | 06:29 | 조회 34 |루리웹
[8]
어흑_마이_간 | 06:13 | 조회 86 |루리웹
[6]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05:44 | 조회 137 |루리웹
[2]
하얀물감 | 06:14 | 조회 18 |루리웹
[11]
귀여운하루카 | 06:14 | 조회 139 |루리웹
댓글(9)
주인공걷는 속도보다 빠르고 달리는속도보다 느려야한다고 어디서 배우는건지
갑자기 적이 난입하는거 아니면
적이 있는 위치가서 다 쓸어버리고 옴
NPC의 이동속도 공식 : 플레이어블의 걷기보다 빠르지만 뛰기 보단 느리게
잡아라! 호위 엔피씨의 이동속도를 플레이어의 걷는 속도보다는 빠르고 뛰는 속도보다는 느리게 설정한 개발자다!
이스이터널 1 피나
앗! 근데 가옥에 장기간 잡혀있었으니 징상참작
호위퀘 엔피시들이 왜 걷는거보단 빠르고 달리는거보단 느린가했는데 유저따라다니는 메커니즘은 버그가 많고 길따라가게 시켜두면 편한데 유저랑 뛰는 속도가 같으면 유저가 못쫓아간다고 그렇게 설정했다더라
아래는 진짜...특히 npc가 개복치일 경우 개 빡침
그 보호 대상이 적에게 돌진하는 경우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