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rtana | 04:56 | 조회 110 |루리웹
[7]
Cortana | 04:46 | 조회 109 |루리웹
[19]
국대생 | 04:50 | 조회 36 |루리웹
[10]
루리웹-5413857777 | 04:44 | 조회 177 |루리웹
[8]
후방 츠육댕탕 | 04:35 | 조회 54 |루리웹
[7]
국대생 | 04:30 | 조회 67 |루리웹
[3]
짜왕먹는자 | 03:59 | 조회 35 |루리웹
[2]
Nuka-World | 03:58 | 조회 52 |루리웹
[8]
인류악 Empire | 04:29 | 조회 65 |루리웹
[1]
FU☆FU | 04:03 | 조회 13 |루리웹
[4]
치르47 | 04:03 | 조회 104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4:02 | 조회 140 |루리웹
[4]
아쿠시즈교구장 | 04:23 | 조회 116 |루리웹
[4]
THE오이리턴즈! | 04:14 | 조회 163 |루리웹
[5]
아쿠시즈교구장 | 04:13 | 조회 50 |루리웹
댓글(9)
주인공걷는 속도보다 빠르고 달리는속도보다 느려야한다고 어디서 배우는건지
갑자기 적이 난입하는거 아니면
적이 있는 위치가서 다 쓸어버리고 옴
NPC의 이동속도 공식 : 플레이어블의 걷기보다 빠르지만 뛰기 보단 느리게
잡아라! 호위 엔피씨의 이동속도를 플레이어의 걷는 속도보다는 빠르고 뛰는 속도보다는 느리게 설정한 개발자다!
이스이터널 1 피나
앗! 근데 가옥에 장기간 잡혀있었으니 징상참작
호위퀘 엔피시들이 왜 걷는거보단 빠르고 달리는거보단 느린가했는데 유저따라다니는 메커니즘은 버그가 많고 길따라가게 시켜두면 편한데 유저랑 뛰는 속도가 같으면 유저가 못쫓아간다고 그렇게 설정했다더라
아래는 진짜...특히 npc가 개복치일 경우 개 빡침
그 보호 대상이 적에게 돌진하는 경우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