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루리웹-2637672441 | 24/09/18 | 조회 98 |루리웹
[4]
| 24/09/17 | 조회 21 |루리웹
[9]
초강력 제오라이머 | 24/09/18 | 조회 38 |루리웹
[2]
샤스르리에어 | 24/09/18 | 조회 181 |루리웹
[9]
올때빵빠레 | 24/09/18 | 조회 124 |루리웹
[5]
빡빡이아저씨 | 24/09/18 | 조회 61 |루리웹
[13]
밍먕밀먕밍먕먕 | 24/09/18 | 조회 40 |루리웹
[21]
코코아맛초코우유 | 24/09/18 | 조회 8 |루리웹
[12]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9/18 | 조회 146 |루리웹
[12]
오야마 마히로 | 24/09/18 | 조회 62 |루리웹
[28]
루리웹-384192 | 24/09/18 | 조회 21 |루리웹
[20]
Cirrus | 24/09/18 | 조회 102 |루리웹
[13]
김창식 | 24/09/18 | 조회 32 |루리웹
[4]
I_SHOT | 24/09/18 | 조회 70 |루리웹
[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9/18 | 조회 117 |루리웹
댓글(24)
괜히 배틀 고딕 아르마다가 아니라고
하지만 이때 아니면 고딕 양식을 마음껏 모델링 할 기회도 잘 없는걸!!
하지만 잘 팔렸죠? 교수님 보다 잘 벌죠?
에초에 세계관이 광기 그 자체라 ㅋㅋㅋ
그치만 디자인 깔맞춤 안해주면 기계령이 파업해버리는걸....
저 시절은 효율과 가성빌 넘어 과시의 시대가 아닌가 싶음.
정확한 평론이십니다
데드스페이스 이시무라 호도 저런 식의 디자인이랬던가
잘 모르는 내가 봐도 고민의 흔적은 없긴 함. 그냥 때려 박은 거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