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SLR클럽 (94571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푸른별* | 19/07/16 03:30 | 추천 0 | 조회 519

데스크탑 앞에 놓고 쓸만한 작고 음질 좋고 쎈 스피커? 뭐가 있을까요?? +440 [4]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641204

기존에 데스크탑 스피커로 알텍랜싱 VS4621 모델을 꽤 오래 사용했습니다.
베이스가 너무 크지만 많이 죽이고 고음을 높여서 사용했습니다.

거의 한 7~8년 쓴거 같은데 아직도 멀쩡한거 보면 스피커 내구성은 짱인듯 합니다;;

다만 오피스텔로 이사를하면서 상당히 배선도 불편하고, 크기가 너무 큰데다가.. 베이스가 너무 울려서 옆방에 소음이 걱정되더군요.이제 꽤 쓴거 같으니 그만 놓아주고 (?) 좀 적당히 괜찮은 스피커를 써볼까 합니다.

최근에 아는 형 신혼집에 놀러갔더니 TV에 사운드링크미니를 연결해두었더군요.
TV에서 소리가 안나오는줄도 몰랐습니다. 워낙 소리의 강함(?)이 빵빵해서..


저도 이번기회에 한번 사운드바 또는 작은 스피커로 컴퓨터 앞에두고 좀 공간활용을 더 해볼까 합니다.

생각하는 금액대는 10만원 후반~ 30만원까지 정도로 생각중인데요.

용도는 음악감상 조금 (거의대부분 차에서 듣다보니;) , 대부분 게임 + 영화감상이 될 것 같습니다.
알고 있는 모델은 사운드링크 미니가 전부라서 혹시 추천할만한 음질 좋은 작은 스피커나, 사운드바 같은게 있을까요??

평소 음질의 해상력을 중요시하고 베이스는 적당하면 됩니다.
이어폰은 오디오테크니카 쪽과 소니쪽이 심심하긴해도 사운드는 좋았던거 같네요. 젠하이저와 보스는 베이스가 좀 강한 편이긴한데 그래도 적응하며 잘 써본 기억이 있습니다.

이어폰 3대장처럼 적당한 블루투스스피커나 TV나 데스크탑 앞에 두고 쓸만한 작고 음질좋고 힘쎈 스피커? 사운드바 종류가 뭐가 있는지 잘 아시는분 계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