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173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포로리포.. | 17/08/20 06:20 | 추천 51 | 조회 3226

여름 끝물에 쓰는 면세점 소소팁 +636 [7]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357763

이미 많은 분들이 면세점 기본 팁들을 잘 정리해주셨고 저도 거기 많은 도움을 받아서 저는 타임 세일 부분만 소소한 팁을...!

0. 타임 세일에 대해.

매일 오전 1회 오후 1~3회 정도로 진행되는 시간한정 세일로 할인률은 20~30%입니다.
화장품 쪽에선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어딕션, 안나수이, 질 스튜어트, 겔랑, 꼬달리, 달팡등이 있고 대다수의 제품이 일괄 할인에 들어갑니다.
거기에 더해 면세점 적립금 30%까지 들어가니 정말 어마어마하게 싸게 살 수 있어요. 텅-장....
자신이 구매하려는 브랜드가 세일을 하는지 궁금하실땐 "면세점 7월 세일 브랜드"로 검색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7월 타임세일 브랜드가 표로 정리되어 있으니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종전의 광고 사건;도 있었고 제가 관계있는 사이트도 아니라 함부로 링크 넣기가 그래서 키워드만 적을게요!)

1. 타임 세일 체크는 매일 저녁 9시 이후에 한번씩.

오후 1~3회 진행되는 타임세일은 그때마다 찾아볼 필요는 없고 전부 기간이 ~23:59 혹은 ~ 00:59까지이니 9시 이후에 한번만 체크하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면세점 세일 브랜드를 정리한 사이트에서 매일 동화, 신라, 신세계 명동/부산, 롯데 타임 세일을 개인?(우연히 찾은곳이라 잘 모르겠습니다)이 정리해서 갱신하는데 이게 칼같이 올라오는게 아니라서 한 9시 반쯤에 들어가면 다 올라와있더라고요. 이번에 면세 지를때는 여기 한번만 체크하면 되서 편했습니다.

오전 타임세일도 있는데 잘해봐야 정샘물이나 스킨푸드 정도라 정말 별거 없고 그냥 저녁 타임만 한번 체크하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보통 심야 타임 세일이 신세계가 8시, 롯데 심야 3차가 9시인데 겹치는 브랜드가 올라올때가 많습니다.
그럴땐 바로 신세계꺼 지르지 마시고 9시까지 기다렸다가 롯데꺼도 확인하세요. 보통 할인률이 더 높습니다.
어딕션의 경우 신세계 명동 8시 25% -> 롯데 9시 30% 일때가 있었습니다. (최근엔 신세계도 30% 할인하는 것 같아요)

2. 야간 타임 세일에 맞춰 적립금주는 브랜드도 있어요.

야간 타임 세일에 맞춰 1~2만원 당일 적립금을 주는 브랜드도 있고 롯데의 경우 그냥 매일 1~2만원 당일 적립금을 줘서 자잘한 화장품 살때 편합니다.
한번에 사지말고 조금씩 나눠서 적립금 30%를 최대한으로 써서 구매하는게 제일 쌉니다.


...
진짜 넘모 소소한 팁이라 창피하지만 타임 세일때 어딕션 섀도우를 개당 만원도 안되는 값에 사고 깨춤 추다가 뷰게인들이 생각나서 올립니다.
다들 텅-장하세요...! 면세는 사랑입니다...♥?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