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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42)
있는 게임도 밸런스 개판에 캐시질 장난으로 수명 깎아먹으면서 신작타령하는지 모르겠음.
ㄴㅅ??
반복 작업 해야 하는 부분은 3교대 4교대 돌릴 수도 있겠지. 그런데 그런 부분이 얼마나 될까?
이런걸 기사라고...
야근을 시키고 야근비 떼처먹는걸로 게임개발 못하게 됬어 징징징 노동법전으로 대가릴 쪼사놔야됨 기자샛끼랑 게임사 사앙종자랑
ㄴㅁㅂ
ㅇㅁㅇㄷ
아니 이나라는 사람이 노는 꼴을 쳐 못봐 무조건 개처럼 일하고 집에가서는 쓰러져 자고 그래야 그게 미덕이고 돌아버리겠네 정말
사람 많아져서 커뮤니케이션하고 총괄하기 어려워지면 게임개발에 더 차질이 생길 거라고 보는 1인 우리나라 사람들, 그리고 특히나 꼰대 경영인 또는 대표개발자 등, 절대로 사람 많이 뽑는다고 좋은 퀄리티 못 뽑습니다 오히려 중구난방됨 왜냐하면 리더쉽이란게 없거든요 유명한 해외 경영인이나 개발자들이 존경받는 이유는, 돈 많이 줘서도 아니고 단순히 히트작을 내서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 일을 해서 좋은 퀄리티를 내고 일에 대한 프로의식을 인정받으며 존경받는 진정한 리더가 되기 때문입니다 뭐 예외는 있습니다만
MOVE_BESTOFBEST/392263
사람을 더 뽑으라고...병진들아..
질알말고 사람을 더 뽑아라.. 물론 한 사람이 두 시간 일하는게 두 사람이 한 시간 일하는거보다 보통 결과가 좋은게 이 업계라지만 그것도 하기 나름으로 PM만 똑바로 일하고도 초기부터 작업 참여시키면 그닥 차이가 없어지는 것도 사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