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221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찍소 | 21/04/22 15:07 | 추천 56 | 조회 8412

kt 사과문 +411 [21]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439447

KT는 이날 '10GIGA 인터넷 품질관련 사과의 말씀'이란 홈페이지 공지 글에서 "최근 발생한 10GiGA(기가) 인터넷 품질 저하로 인해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을 응대하는 과정에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세심히 살피지 못해 매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걸릴줄 몰랐는데 걸렸다

KT는 "원인을 파악한 결과, 10기가 인터넷 장비 증설과 교체 등의 작업 중 고객 속도 정보의 설정에 오류가 있었음을 확인했다"며 "이후 신속히 10기가 인터넷을 이용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총 24명의 고객정보 오류를 확인하고 즉시 수정 조치를 했다"고 설명했다. KT는 속도 정보 오류가 확인된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해 사과하고 정해진 기준에 따라 요금을 감면할 계획이다.

-오류가 아니라 일부러 그런건데 걸려서 마음이 불편하다

구현모 KT 대표도 이날 월드IT쇼 개막식에서 기자들과 만나 "조사해보니 잘못된 부분이 있었다"며 "고객이 문제를 제기했을 때 (고객센터 등의) 응대 과정에서 철저히 파악했어야 했는데 그 과정이 잘못됐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인터넷 품질에 최선을 다해 고객이 원하는 품질로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 좀더 그럴듯한 핑계로 넘어가지 못했다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요?
[신고하기]

댓글(23)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