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221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때때찌찌.. | 21/09/23 16:45 | 추천 54 | 조회 7824

재난지원금을 100% 안 준 이유 +548 [19]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445402

재난지원금은 복지형식의 정책이 아닌 경제정책, 즉 소비 지원책이란것은 다들 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경제적 선순환을 위한 정책에서 왜 100%로 하지 않고 88%로 했을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백화점, 대형마트의 매출을 보전해주기 위한 것입니다.

작년 재난 지원금이 지역화폐로 지급되었다는 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지역화폐는 매출 10억원이상의 업체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게 설계되어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사용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그러다보니 작년 재난지원금 지급시 지역의 소상공인 매출은 늘어 지역상권에 활기가 돌았다는 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대신 이마트, 백화점 같은 곳의 매출은 오히려 감소했지요.

이번에는 이놈의 홍남기가 백화점, 대형마트 매출보전을 위해 피똥싸게 일한다는겁니다.

구매력이 좋은 재난 지원금 못 받은 12%가 추석때 어디서 추석선물이며 추석차례상 물품등을 구매하리라 생각하시나요?

백화점, 대형마트인건 명약관화합니다.

재난지원금 100% 반대, 지역화폐 예산삭감, 신용카드 캐시백 포인트 등 소상공인 위주가 아닌 대형마트, 백화점들을 위한 정책들을 홍남기가 주도해서 정책화 했다는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거기에 계층간 갈등과 이간질은 덤으로 얻으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이낙연, 홍남기, 국짐 등은 서민이 아닌 기득권층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어려운사람 두텁게 어쩌고 하는 개소리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려운분들은 복지차원과 손싫보상의 개념으로 지원해야하는것이지 국민재난지원금으로 하는게 아닙니다.


[신고하기]

댓글(23)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