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마가 NPC나 플레이어 죽여서 능력치 키울 수 있음
문제는 Z전사 플레이어들도 방법은 다르지만 똑같이 레벨업해서 능력치 키울 수 있음
그리고 사람이 많기때문에 살인마가 조금이라도 얼탄다면
성장치에서 확밀려버림
그러면 강해진 생존마들이 말그대로 살인마를 뚜까패서 이겨버림
게다가 봤듯이 다구리가 가능함
막말로 생존자 다인큐가 살인마 가지고 놀면서
"야, 우냐? ㅋㅋㅋ 이새X 운다 ㅋㅋㅋㅋ"
이럴수도 있음
생존자들이 살인마를 간접적으로 괴롭히는 데바데도 생존자 ㅈ같다면서 살인마 안하려고하는데
살인마를 뚜까팰수있는 수단도 있는 생존마들의 숫자가 배이상인 시스템을 견딘다?
바로 뉴비들 나가떨어질게 뻔함
나중에 정식서비스로 나올때 살인마가 극단적으로 강하게 나오지 않는이상
지금처럼 출시하면 바로 꼬접하는 사람 엄청많을듯
댓글(26)
연출 진짜 존내 웃김 ㅋㅋㅋㅋㅋㅋ
데바데랑 다른거는 생존자가 변신안하면 기동성에서 확밀려서 혼자서 인성존 돌고 그런건 불가능에 가까운게 맞긴한데
시스템상으로 생존자 성장이 너무빨라..
베타떄 해봤을떄 느낀점은 숨는요소가 거의없다 라는거였음 사실상 빌런들에게 걸리면 스킬로 튀거나 스킬없으면 죽는수준
플레이 보니까 괜희 살인마 랜덤으로 하게 만든거 아닌거 같더라고
하는거 보니까 셀이 유독 구리던데
이겜의 문제는 저런부분이아님 데바데가 로우파워 기반이라면 이겜은 하이파워기반임 그래서 출시후 1달간은 재밌을테지만 길게이어갈수 있냐에는 계속 의문이듬 데바데를 기준으로 잡기엔 주는 재미가 다르지만 그래도 데바데스럽게 만든겜이니 우려가 되는점을 말하자면
살인마가 너무빠르고 생존자가 너무못숨게 되어있음 그리고 발전기역할을 하는 키가 되게빨리 설치가되서 결국은 힘대힘 하다가 밀리면 개인용 타임머신각 본다 이구도 정도란거 데바데는 특히나 유저가 할수있는 지능적 플레이를 롤플레이가 되게끔 점수배분을해서 고랭이될려면 포기하게되는 부분으로 지금까지 인기를 얻은건데 힘대힘이 메인인 게임은 대표적으로 이볼브같은거 밸런스문제로 욕뒤지게먹고 금방인기 사라지던거 생각하면 길게인기유지가 될까 의문이긴함
레이더 성장률을 좀 올리긴 해야겠더라.
경험이 쌓이면 데바데 생존마보다 더 강해질테니
공리주의?
어차피 레이더 폭탄돌리기로 시키는거라 상관없다는 생각 같기도한데 근데 생존자도 계속이기기만 하면 좀 금방 질릴것 같긴해
밸런스야 맞추면 되는거고 데바데 보다는 더 나을거 같은데
데바데처럼 살인마들이 많은것도 아니고 밸런스 더 맞추기 쉬울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