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코요리마망 | 08:09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82830336439 | 08:32 | 조회 0 |루리웹
[9]
포근한섬유탈취제 | 08:30 | 조회 0 |루리웹
[6]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8:16 | 조회 0 |루리웹
[9]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8:24 | 조회 0 |루리웹
[16]
히구치_마도카 | 08:28 | 조회 0 |루리웹
[5]
영드 맨 | 07:56 | 조회 0 |루리웹
[2]
16703 | 08:26 | 조회 226 |SLR클럽
[5]
카카오 | 08:29 | 조회 256 |SLR클럽
[9]
마다가스카㉿^^ | 08:20 | 조회 708 |SLR클럽
[4]
이용약관 | 08:19 | 조회 889 |SLR클럽
[1]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7:56 | 조회 0 |루리웹
[5]
지정생존자 | 08:19 | 조회 0 |루리웹
[11]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8:16 | 조회 0 |루리웹
[1]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8:05 | 조회 0 |루리웹
댓글(9)
웬만한 개인컴은 랜더링 감당못하지않나
무리하게 돌리면 속도랑 안정성에 문제가 있는거지 그래픽 작업하는 사람들은 회사규모 가 아닌 이상에야 다 개인컴인걸
감당할수있는범위내에서 하면 감당할순 있습니다.
저정도 하는사람이면 워크스테이션 쓰는사람일테고
블렌더에 렌더링 엔진이 크게 싸이클이랑
이비 있는데
이비 같은 경우는 사양 덜먹음
천천히 하면 됨
업체에서는 시간 = 돈이기 때문에 더 많이 투자해서 더 많이/빨리 돌리려는거고
오
아직도 레고는 무기들 제품화 안하나?
대단하기는 한데....전투기 공중전을 기대했는데.....
루스터 댄싱도 있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