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68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행복소나.. | 18/03/01 08:53 | 추천 37 | 조회 3030

오달수는 정말 오버다..jtbc는 반성해라 +694 [19]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54844

다른 인터뷰여자일은 잘모르겠구.엄지영건은..도대체 이해가 안간다..25년전일.모텔에 따라들가서 스킨쉽하려다 몸이 안좋다하구 아무일없이 나온게 정신적으로 큰 충격인가?? 대법원 판례에서도 여자가 위력에 의한것이 아닌 스스로 모텔가서 성행위 한경우 거진 무죄판결 나온다.모텔에 들어간거 자체가 허용을 내포한다고 보기때문이다..요즘엔 약간달라졌어도 크게 다르지 않다..
술이 꽐라되서 그런게 아니라면 CCTV에 다정히 들어가는 영상만 있으면 바로기각에다 무고로 역관광이다

하물며 공소시효도 지난 스킨쉽 정도를 미투로 해서 일방적인 여자말을 내보내서 남자의 일생을 망치는게 이게 상식적인가 묻고싶다..그당시에는 암말도 못하구 신고도 안하다가 이제와서야 먼 미투인지..

20대에 여자랑 모텔 안가본 사람있나?
물론 엄지영은 썸타는관계도 아니었을수도 있지만
성인의 상식적인 판단에서 모텔에따라들가는게오히려 정상적인가 되묻고싶다..
오달수란 사람이 착해서 그러지 나같으면 허위사실공표로 고소각이다..조민기 같은경우는 증거가 차고넘쳐서 반박도 못하지만 ..이건 그냥 당사자 일방주장이다..
아무것도 없다..그냥 25년전에 이런일이 있었다 .
이게 전부다.
만일 오달수가 부인하며 소송하면 어떻게 되겠는가.
엄지영은 빼도박도 못한다.
마치 미투뉴스가 법원의 판결보다 더 우위에 있는듯하다

박진성 시인 얘기도나왔지만..JTBC가 이상하게 좀 페미적인 뉴스를 자주 내보낸다.
남자화장실 신진 기자는 아직도 활동 잘하는거 같구..
석희형이 여자들에 둘러싸여 객관성을 잃어버리는거 같다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