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56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노네임임.. | 18/12/08 22:38 | 추천 39 | 조회 2381

갓길주행 렉카와 시비 붙은 차주입니다. +616 [2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0585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41865&cpage=2


첫 글은 위의 글입니다.


이렇게 일이 커질줄은 몰랐네요


일단 렉카기사분에게 말씀드릴게요


전 비정상적인 루트로 진행중인 그쪽 렉카 진로 방해한적없으며(제 차량은 제 차선에서 벗어난적 단 1도 없음)


전 그냥 가던길 가는 중이었고 그쪽이 제차 옆으로 바짝 붙어서 주행하다가(제 앞으로 끼어드는게 목적이었겠죠?)


제 앞으로 끼어들려고 했지만 제가 끼워주지 않으니 그쪽이 먼저 창문 내리고 절 노려봤습니다.


누가 시비를 먼저 건건가요? 제가 끼워주지 않은게 시비를 건건가요? 아니면 그쪽이 노려본게 시비를 건건가요?


제가 먼저 욕을 한건 잘못했지만 제가 먼저 욕을 하기전에 그쪽이 먼저 창문 내리고 절 노려보셨습니다.


그리고 그냥 갓길로 지나가시면 되지 왜 제 앞을 끼어들려고 하다가 안되니깐 창문을 내려서 노려봅니까?


전 갓길타고 온 족속들은 새치기하는거랑 같은 족속이라 생각하고 긴급차량을 제외하고는 비켜주지 않으며


님은 잘 모르겠지만 전 일반차량들이 정상적인 루트로 차선변경하면 남들보다 잘~끼워준다고 자신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긴급차량도 아닌 렉카에게 비켜줄 의무 없습니다.


당신 차가 사고나도 그럴거냐는 뉘앙스로 물으신 댓글도 있던데 


전 제 차고 사고나거나 제 차 배터리가 방전이 되어서 렉카를 불러도 한번도 독촉한적 없습니다.


왜냐구요? 렉카는 긴급차량이 아니니깐 시간 맞춰서 오기 힘든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일이 제 글에 댓글을 달고 싶은데 힘들어서 못달겠네요.


---


추가로 댓글을 보니 내리지도 못할거...어쩌구 하시는데 성격만 지랄같고 삐쩍마른 약골이라 쳐맞으면 아플까바 못내렸습니다.



[신고하기]

댓글(17)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