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55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이종페이.. | 24/02/23 23:43 | 추천 38 | 조회 1183

탄원서 제발 부탁드립니다. 딸이 사망했습니다. +134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14494

안녕하십니까.

저는 다음카페 이종### 카페에 개인적인 불상사를 올렿다가 여러 회원님들께서 여기, 보배드림 카페에도 공유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더러 있어 이렇게 첫 글을 올립니다. 부디 본 글이 불편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2023.8.10 태풍이 부는 날 12시 경. 16세 딸이 변사했습니다.

 

사건 당일은 큰 태풍이 불던 날 임에도 가해자는 제 딸을 이른 아침 부터 카톡, 문자, 전화로 괴롭히고 자기 거주지로 불러내어 폭행하였고, 제 딸은 변사로 싸늘한 주검이 되었습니다.

 

사망 이후 딸의 휴대폰에서는 17세 남자친구로부터 폭행. 폭언. 협박. 성착취. 성희롱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가해가 이어진 증거 등이 발견 되었습니다.

 

딸의 휴대폰에 등록된 연락처에는 엄마. 아빠. 동생. 할머니. 등 채 열명이 되지 않는 사람만 있을 정도로 통제 당하고 고립되었습니다.

 

저는 딸아이의 장례를 어떻게 치뤘는지, 제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본 사건을 경찰에 의뢰했고 분에 맞지 않은 금액의 변호사님을 고용해서 본 사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해자는 저희 집에 온 적이 있고 피해자의 동생인 제 아들을 죽이겠다고 협박을 한 적이 있어 이를 알리기가 매우 망설여졌으나, 오는 3/6. 1심을 앞두고 본 사건의 중대함과 가스라이팅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여기 보배드림사이트 게시판에 글을 올립니다.

 

하나 뿐인 딸이 세상에 꽃을 피우기도 전에 살해 당했습니다. 가스라이팅으로 성착취, 폭행 등을 겪으며 모진 고생 끝에 생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 딸아이의 원한을 조금이라도 풀어주고자 많은 분들께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허나 부탁을 간절히 드리고 싶어도 뭘 어떻게 할지 몰라 고심 끝에 이렇게 카페 게시판에 올립니다.

1심은 3월 6일 입니다.

회원 여러분들.
탄원서가 도움이 된다고 하여 올립니다.
염치 없지만 제발 탄원서 부탁드립니다.


자필탄원서
대전 서구 둔산중로78번길 26 민석타워 9층 김보화 변호사 앞

구글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P5UdWgFqUNRXhBGgLHlLEqUz4brv5sLktOraltQatAyh2-w/viewform

 

 

 

[신고하기]

댓글(1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