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멋쟁이킹.. | 18/10/23 01:03 | 추천 27 | 조회 4652

김어준이 말했죠. +364 [62]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6105034

자기가 말 안할때 진짜 조심하라고

 

꿀잼 기대중입니다. 여기는 작전세력없을거라고 생각들어요.

 

근데 전 분명 확신하는건 초기 불지피는 알바들은 분명 존재하고 분탕치고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무현대통령님을 지켜드리지 못해서 억울하고 분해서 지금 문재인대통령님은 꼭 지켜드려야 한다는 사람들이 90프로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김어준의 혜안과 안목은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김어준이 말했죠. 여초 커뮤니티에서 하던짓 그대로 우리 진보커뮤니티를 공격하고있다. 

 

학원가에서 하던짓 그대로 하고있는거 확실합니다.

 

이유는 뽐뿌도 지선부터 지금까지 벌어지고 있는일로도 설명가능합니다. 

 

여초 커뮤니티가 이렇게 노답이 된이유가 몰까요. 여자들이 특유의 공감능력(?), 자정작용이 없는것도 있겠지만

 

자기 의견이 왕따당하고 비난여론에 뭇매당하고 소수로 팽당하면 갈만한 여초까페가 적은게 이유일겁니다.

 

대다수는 암묵적 동의와 커뮤니티는 장악당하고 사이비같은 개소리에 열등감있던 감연된 테란들이 남은 테란들을 감염시키는거죠.

 

방법은 아주 쉬어요. 마법의 단어 "흉자"입니다. 흉내자x죠. 이 단어 한마디면 이 방법이 가능합니다.

 

성차별과 성대결로 딱 몰아가기 쉽상이고 열등감과 질투가 강한 여자들 특성상 남자를 적으로 간주되어 가는거죠.

 

우리고 겪고있습니다. 마법의 단어 "찢"입니다. 이 단어 뜻 제대로 알고 쓰시는분 있나요??

 

전 이거 알고 이거 쓰는사람들과 일베용어 쓰는 사람과 차이점 모르겠던데요?

 

이재명형이 이재명 어머니에게 보x를 찢어버린다고 하고 폭력을 행했죠. 이재명이 형수한테 전화해서 이래도 되냐고 한다음에 형수한테 똑같이 한소리죠. 

 

어떻게 저런단어를 이재명이 아무리 싫다고 해도 똑같이 따라할수 있나요? 우리 진보쪽에서..전 이해안갑니다.

 

이재명이 좋다 싫다는 자유이며 누구를 뽑는것도 자유지만 이재명을 온갖 비하단어로 공격하고 남경필 찍자는 사람들이 우리편입니까?

 

고 노회찬의원님이 한 명언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주인이 쳐들어오면 일본하고도 손잡고 무찔러야한다고요. 

 

요즘 일잘하는 박용진 의원도 민주당이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님도 민주당입니다. 민주당은 이런 인재가 있다는걸 자랑스러워해야하고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아무리 페미짓한다, 최저임금 올린다, 부동산 정책 못한다고 비난도 할수 있고 실망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유한국당에서는 정상인이 한명도 없고 우리나라를 병들게 했으며 앞으로 미래에도 진흙속에 진주도 없을것입니다.

 

이재명이 싫다, 손꾸락이다 모다 보다 그냥 민주당 안찍고 자유한국당 찍어요. 이게 사쿠라입니다.

[신고하기]

댓글(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