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235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파란파동.. | 17/12/18 07:03 | 추천 51 | 조회 1540

청와대는 국민과의 직접소통을 늘려야 합니다. +58 [5]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381752

문재인정부 들어선 이후 언론사의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는 기레기들이 일제히 프레임을 만들어서 공격한것이 크게 세가지정도 됩니다.
첫번째가 한반도위기설이었습니다. 당장이라도 북폭을 할것처럼 외신을 동해서 몇번의 한반도 위기설을 설파하였습니다.
두번째가 코리아패싱이었죠. 한반도 주변의 모든 나라들이 문재인정부를 무시한다는 코리아패싱 프레임을 집요하게 만들려 노력했습니다.
세번째는 이번 방중에서 홀대 프레임이었습니다. 방중전부터 중국이 홀대할것이다. 프레임을 만들어가기 시작하더니 방중기간내내 식사한끼 모든 행동을을 홀대로 보여지게 하려고 무던히도 애섰습니다.
언론은 문재인정부에 대해서 어떻게든 부정적으로 기사를 생산해내고 있고 긍적적인것은 숨김니다.
이런 언론환경에 돌파구는 청와대가 국민들에게 직접 설명하는 통로를 확보하는 일입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등을 활용해서 지금보다 더 많은 컨텐츠를 만들어 내야합니다.
KBS, MBC, YTN, 연합뉴스가 최소한의 중립성을 갖게 될 때까지는 다른 소통 통로를 활용해서 적극적인 홍보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몇번의 프레임 전투에서 언론이 완승하지는 못했지만, 영향력을 상당히 발휘했다고 생각합니다. 가랑비에 옷젖는다고 이렇게 계속된 기레기들의 프레임 전쟁이 계속되면 언젠가 한번의 실책에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참 이상한것은 세번의 큰 프레임 전쟁이 모두 일본에서 만들어낸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기득권의 이익이 일본의 이익과 일맥한다는 것이 소름돋는 일입니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